EKD 르메종 통세라믹 식탁. 사진=에넥스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에넥스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침대, 붙박이장 등 특별 에디션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50주년 에디션은 어느 공간에나 조화롭게 매치 가능한 로맨틱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으며 △EB 르메종 호텔형 침대 △EWI 르메종 붙박이장 △EKD 르메종 통세라믹 식탁 등이 포함된다. 내달 중 소파도 출시될 예정이다.

먼저 EKD 르메종 통세라믹 식탁은 마블링 상판과 하단의 샴페인 골드 프레임이 만나 은은하고 부드러운 공간을 선사한다.

상판은 고급스러운 마블링으로 주방 공간을 우아하게 꾸며주며, 식탁에서 직접적인 칼질이 가능할 정도로 내구성이 강하다. 다리 프레임은 스테인리스에 샴페인 골드로 도장 처리했다.

또한 해당 식탁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주방 외에도 홈오피스, 작업실 등에서 실용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EB 르메종 호텔형 침대는 높은 헤드프레임에 웨인스코팅 스타일을 적용해 볼륨감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운 호텔형 침실의 느낌을 준다.

EWI 르메종 붙박이장은 프렌치 스타일을 강조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하이퀄리티 하드웨어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붙박이장 내부에 휨 방지 봉이 부착돼 있어 무거운 수납물을 올려놓아도 휨 없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ECD 아델 책상 시리즈는 모던한 디자인의 모듈형 책상이다. 원하는 구성에 따라 구성요소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에넥스는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오는 6월 30일까지 50주년 기념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이벤트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혜택부터, 사연응모 이벤트, 50주년 에디션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에넥스 매장 방문상담시 시그니처 장바구니와 마스크를 받아볼 수 있다.

에넥스 관계자는 “50년동안 아낌없는 성원과 믿음을 보여주신 고객님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50주년 에디션 업그레이드 혜택 외 다양한 행사를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