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토어, 솔드아웃 결제 시 5% 청구 할인
  • 사진=무신사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무신사가 현대카드와 손잡고 회원을 위한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무신사 현대카드'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 현대카드 혜택은 크게 세 가지로 구성된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이용 시 결제 금액의 5%가 청구 할인된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과 중복 할인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에서도 동일하게 5%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 일반 가맹점에서 사용할 경우 결제 금액의 1%를 무신사 스토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카드 디자인은 패션 아이템과 무신사 아이덴티티를 결합한 8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무신사에서 발행하는 패션 매거진 표지, 한정판 스니커즈, 데님, 단추, 의류 라벨 이미지 등을 카드 디자인에 적용했다.

무신사 현대카드 회원을 위한 스페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무신사페이에 등록된 무신사 현대카드로 2만1000원 이상 결제한 회원에게 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정판 스니커즈 자동 응모 이벤트를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에어 조던1 레트로 하이 OG 트래비스 스캇,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시카고 등 인기 한정판 스니커즈를 증정한다.

무신사 현대카드는 무신사 스토어 앱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국내외 겸용 모두 1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소개 천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4/12 15:53:08 수정시간 : 2021/04/12 15:53:08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