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에어, 제주도 가족 여행 프로모션.사진=진에어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진에어가 3월 한 달간 제주도 가족 여행 프로모션을 펼친다. 진에어는 봄철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맞춤형 혜택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국내선 제주행 전 노선 1만5000원 운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탑승객 3인 이상, 운임 합계가 15만원 이상일 때 사용 가능하며, 발권 및 탑승 기간은 3월31일까지다.

추가로 기간 내 해당 항공권을 예매하고 프로모션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 및 부산점 2인 가족 반일권을 증정한다. 또 고객들의 편리한 공항 이동을 위해 김포공항콜밴, 제주공항콜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고가요’ 15%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진에어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된 금액으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별도로 진에어 회원 전용 타고가요 사이트에서 밴 차량 서비스를 예약하고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도 운영한다.

진에어 탑승권을 제시하면 쇼핑·관광지 등 여행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제주도 초원에서 펼쳐지는 체험 액티비티인 ‘제주도 타이거탱크 힐링캠프’와 신규 제휴를 기념해 사격 또는 마차 체험이 3월 한 달간 무료로 제공된다. 이 기간 동안 상시 제공되는 타이거탱크 체험 30% 할인 혜택 또한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진에어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더 다양하고 만족도 높은 혜택들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탑승권을 보여주면 국내 및 해외 취항지에서 이용 가능한 각종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지니 보딩패스’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선 △제주·부산·대구 등의 지역 이마트 5000원 할인 △제주민속촌 50% 할인 △스포츠몬스터 10%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기자소개 주현태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3/05 11:36:36 수정시간 : 2021/03/05 11:36:36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