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에 대한 따뜻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담은 하트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데일리한국 정은미 기자]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이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하트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숨 하트 에디션은 요즘과 같이 서로 만나기 어려운 시기, 몸은 떨어져있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평창 동계 올림픽 공식 픽토그래퍼로 잘 알려진 함영훈 작가와의 만남으로 탄생해 눈길을 끈다.

픽토그램의 기본 요소인 점(Dot)을 통해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하트를 재창조해 사랑이 가진 다양한 속성을 표현한 LOVE 시리즈를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하트 에디션은 숨에서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선보인다. 이달에는 ‘시크릿 에센스’와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 4월에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워터-풀 CC쿠션’ 기획세트로 출시된다.

하트 에디션 중 이달에 선보이는 피부의 산소 텐션을 높여주는 필수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 항산화력을 194%까지 끌어올리고 피부 방어력을 개선해준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가벼운 발림성으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쿠션으로 피부에 감기듯 밀착돼 투명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속에서 맞는 두 번째 봄,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트 에디션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