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투숙 고객 대상 차량 체험 서비스 제공
  • 사진=제네시스 브랜드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는 ‘해비치x제네시스 고객 체험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중형 스포츠 세단 ‘더 뉴 G70’, 럭셔리 플래그십 SUV ‘GV80’와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제네시스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퍼시픽렌터카와 함께 선보이는 ‘해비치x제네시스 고객 체험 서비스’는 앞으로 약 2년 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차량 체험 서비스다. 다만 객실 등급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서비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해비치 호텔 컨시어지 데스크를 방문해 신청하면 되며, 투숙 기간 중 희망하는 날을 하루 정해 G70 또는 GV80차량을 시승할 수 있다. 체험 기회는 선착순이며, 이용 시간은 오전10시~오후 7시다.

또한 이번 체험 서비스 이용 고객은 △해비치 리조트 내부에 입점된 퍼시픽렌터카 영업점을 통한 편리한 차량 인수 △해비치 호텔 내외부에 마련된 전용 주차 공간 이용 △서비스 이용 후 설문조사 참여 시 소정의 기념품 증정 등의 특별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제네시스와 해비치는 오는 5월까지 제네시스 멤버십 보유 고객에게도 이번 체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보다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제네시스는 이번 체험 서비스가 특급 호텔과의 제휴를 통해 제네시스의 상품성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시그니처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운영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차량 체험 서비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네시스 홈페이지 및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만의 특별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1년 간 운영해온 ‘해비치 G70 고객 체험 서비스’를 개선/보완해 금번 리뉴얼 런칭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제네시스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가겠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박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3/03 09:29:44 수정시간 : 2021/03/03 09:29:44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