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그룹 제공
[데일리한국 이하린 기자]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카카오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설렌타인데이(설+밸런타인데이) 선물 제품을 소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10일 오후 7시 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파리바게뜨는 올해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 날짜가 겹친 만큼 케이크, 디저트 선물부터 설렌타인데이 홈파티를 위한 가정간편식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방송에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혜지 기상캐스터와 똑 부러지는 이미지로 급부상 중인 박현실 기상캐스터가 출연한다. 이들은 설과 밸런타인데이 선물 제품을 소개하고, 센스 있는 선물을 위한 꿀팁을 전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축년을 맞아 행운과 복을 기원하는 소를 형상화한 입체형 케이크 ‘2021새해 복 많이 받으소’ △펭수를 사랑스러운 밸런타인데이 버전으로 연출한 초코케이크 ‘러블리 펭수’ 등 케이크 제품이 소개된다.

또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시간의 정성 진(眞) 컬렉션’ △패키지 안에 앙리 마티스 작품을 오마주한 이미지가 숨겨진 '히든픽쳐초콜릿' △기네스월드레코드에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등재된 ‘실키롤케익’ △로제 파스타에 로스트 치킨과 새우, 치즈 등을 넣은 ‘치킨&쉬림프 로제 파스타’ 등을 소개한다.

파리바게뜨는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교환권 20% 혜택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교환권은 방송이 진행되는 10일부터 1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설과 밸런타인데이가 겹친 이번 연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카카오쇼핑라이브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시대에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