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요타 하이브리드 일렉트리파이드 E-Four’ 캠페인 실시. 사진=토요타코리아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8일부터 3월31일까지 ‘토요타 하이브리드 일렉트리파이드 E-Four’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토요타의 전자식 사륜구동 시스템의 매력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토요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유튜브를 통해 관련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토요타의 하이브리드 사륜구동 E-Four 시스템은 별도의 전기 모터로 후륜을 구동하는 방식으로, 주행 상황에 따라서 후륜에 토크를 최적으로 배분해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이번 설을 맞이해 각 딜러별로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토요타의 E-Four 시스템은 전기 모터로 뒷바퀴를 구동하는 사륜구동 시스템”이라며 “설 명절 기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토요타 전시장에 방문하시어, E-Four 시스템의 매력을 직접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국내에 시판 중인 E-Four 시스템 적용 모델에는 토요타 RAV4 하이브리드와 프리우스가 있다.

기자소개 주현태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2/08 08:59:24 수정시간 : 2021/02/08 08:59:24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