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 사진=캐딜락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캐딜락은 2월 한 달간 캐딜락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퍼포먼스 세단 CT4 △도심형 럭셔리 세단 CT5 △어반 럭셔리 SUV XT5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아이코닉 초대형 SUV 에스컬레이드가 대상이다.

캐딜락은 프로모션 기간 중 CT4와 C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처음으로 포함, 캐딜락 차세대 세단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X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9% 초저리 할부 및 현금 지원 △36개월 무이자 할부 중 한 가지만 선택 가능한 혜택 옵션을 제공한다.

특히 XT6 구매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혜택 및 36개월 무이자 할부 △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 혜택 및 보증 연장(2년/4만km) 중 한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특히 기본으로 제공되는 4회 무료 쿠폰과 함께 약 5만km를 소화할 수 있는 5회 쿠폰을 추가 제공하는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 혜택’이 적용됐다.

이와 더불어 XT5 및 XT6의 일부 모델에는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1박2일)과 골프백까지 선착순(재고 소진 시 마감)으로 추가 증정한다. 또한 고객들은 에스컬레이드2020년형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현금 지원 △보증 연장(2년/4만km) 및 현금 지원 등 고객이 선호하는 프로모션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