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청호나이스 제공
[데일리한국 김진수 기자] 청호나이스는 코로나19로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 청소년들에게 기부하며 선행을 실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 총괄이사, 김현훈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 하영태 서울시 지역돌봄복지과장 등은 마포구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 1000개를 기부하고 전달식을 진행했다.

청호나이스가 기증한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은 서울시 아동복지(생활) 시설에 거주하는 청소년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은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으로, 미국 FDA에서 승인받아 피부 소염작용 및 진정·보호에 효과가 있는 칼라민(1만ppm), 인체의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세라마이드, 피부 상처 및 피부 질환 회복에 효과적인 병풀잎추출물(67%) 등이 함유돼 있다.

특히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은 전 성분이 EWG 그린등급을 판정 받아 아이부터 성인까지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EWG 등급은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에서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화장품 성분을 객관적으로 평가한 기준으로, 등급이 낮을수록 안전성이 높은 성분으로 평가되는데 가장 안전한 것은 그린등급이다.

원광직 이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청호나이스는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