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전체 지점. 사진=신라호텔 제공
[데일리한국 김진수 기자] 신라스테이가 2021년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안전에 중점을 둔 비대면 설 패키지를 출시한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다가오는 2021년 설 연휴에 맞춰 귀성과 여행은 자제하고, 비대면을 통해 새해 정성과 덕담을 나눌 수 있는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Stay Away, Stay Connected)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 패키지는 신라스테이가 이번 설 연휴를 맞아 기획한 비대면 상품으로 직접 찾아뵙지는 못해도 안부 인사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1박), △새해 선물 배달 세트(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 스페셜 새해 엽서 1장), △선물하’소’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 1장,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3시(토요일 체크아웃 제외)로 구성됐다. 2월 28일까지 전국 12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투숙하는 고객들은 원하는 분께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와 연하장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새해에는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오후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축년(辛丑年) 새해와 설날을 기념하기 위해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선물하‘소’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선물하‘소’ 경품 응모권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45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1등 10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 2등 3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가 제공돼 더욱 풍성한 신축년을 시작할 수 있다.

3등 15명은 전국 신라스테이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숙박권, 4등 1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10만원이 제공되며, 5등으로 선정된 8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핑크 미니 베어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한우 선물세트 등 풍성한 명절 선물을 증정하는 신축년 기념 선물하’소’ 이벤트는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 패키지 이용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45명의 당첨자를 선정, 3월 11일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코로나19’에 따른 거리두기 강화로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운영을 하고 있다.

이용을 위한 체크인 단계 시 발열체크는 물론 PCR 검사 이력 파악, 정기적인 방역소독, 직원들에 대한 보건용품 지급 등 만에 하나 생길 수 있는 확진자 이용과 관련해 선제대응 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갖췄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