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진제약 제공
[데일리한국 김진수 기자] 삼진제약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2월 14일까지 통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의 제품들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진제약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마켓온제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설날 프로모션은 KF 마스크, 손소독제, 제균티슈, 허브치약 등 코로나 시대에 각광받고 있는 위생 건강 제품들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혈행 및 건조한 눈 개선에 좋은 ‘오엠지-3’와 피부면역에 좋은 ‘프로바이오 피부엔진’을 비롯한 건강기능식품 전 제품을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위생건강 제품들과 ‘액트데이 관절엔진’, ‘트리플케어 아이엔진’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설을 맞아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기프트 박스로 구성해 선보인다.

할인전과 함께 설 선물 세트 추가 증정과 결제 금액별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눈 건강 세트, 관절 건강 세트 등, 설 선물포장 세트를 5개 구매하면 1개를 더 증정하는 5+1 프로모션이 제공되며 결제금액 기준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릎담요, 10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가습기가 함께 증정된다.

백준영 삼진제약 대리는 “코로나19로 인해 설 명절 선물로 위생과 건강관련 상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며 “위시헬씨의 건강기능식품, 위생건강 제품으로 모든 고객들이 건강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위시헬씨’는 삼진제약의 반세기 노하우로 만든 종합헬스케어 브랜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