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극장 인프라 활용해 ‘아지트엑스’ 론칭
시범 운영한 대부분 회차 매진…16일부터 34개 극장서 선봬
  • 사진=CGV 제공
[데일리한국 정은미 기자] CGV가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아지트엑스(AzitX)’를 16일 정식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지트엑스는 CGV의 프리미엄 영사 인프라를 기반으로 콘솔 플레이를 보다 생동감 넘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관 서비스다. 대형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편안한 좌석을 갖춘 극장에서 프라이빗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CGV는 아지트엑스 정식 서비스에 앞서 파일럿 테스트를 위해 CGV일산 등 4개 극장에서 시범 운영했다. 프리 오픈한 5일간 대부분 회차가 매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34개 극장에서 정식 론칭했다.

아지트엑스는 고객이 원하는 콘솔 게임기기 및 게임 콘텐츠, 액세서리 등을 직접 지참해 지인들과 맞춤형 프라이빗 게이밍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따라서, 콘솔 게임기기 및 타이틀을 사전에 준비해야 이용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예매 서비스에서 영화명 아지트엑스를 클릭 후 원하는 영화관을 선택하고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이용 가격은 4인 기준 2시간 이용시 18시 이전 편성 회차는 10만원, 18시 이후 회차는 15만원이며, 설치 및 준비 시간으로 30분이 별도로 제공된다.

인원은 최대 10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4인 초과 시 1인당 1만원씩 추가 결제가 필요하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이용 가능 인원은 변동될 수 있다.

아지트엑스는 정식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1시간 무료 추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 가능 극장 및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승우 CGV 부장은 “코로나19로 해보고 싶었던 활동에 제약이 많은 탓에 자기만의 특별한 공간에서 특별한 문화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보상 심리로 아지트엑스가 큰 인기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정은미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1/15 09:28:29 수정시간 : 2021/01/15 09:28:29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