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이네켄코리아 제공
[데일리한국 정은미 기자] 하이네켄코리아는 아텀 자브킨 보두노프 대표이사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과 국민에게 감사와 존경, 응원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6일 밝혔다.

하이네켄코리아의 아텀 자브킨 보두노프 대표이사는 정인호 농심켈로그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임직원들과 함께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다.

아텀 자브킨 보두노프 대표이사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밤낮없이 헌신하는 의료진들과 일상 속에서 생활 방역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깊은 감사와 존경,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며 “하이네켄코리아의 모든 임직원들 또한 생활 속 거리 두기를 철저하게 실천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텀 자브킨 보두노프 대표이사는 다음 주자로 주한유럽상공회의소(ECCK)의 신임 회장이자 글로벌 물류기업 쉥커코리아의 디어크 루카트 대표이사와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을 지목했다.

한편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감사와 존경을 담은 수어를 나타내는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고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자소개 정은미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7/16 18:34:02 수정시간 : 2020/07/16 18:34:43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