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클라뷰 제공
[데일리한국 동효정 기자] 환절기는 건조한 바람과 일교차가 심한 외부환경으로 인해 피부 균형이 무너지고 피부 상태가 크게 바뀌는 시기다.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으로 인해 각종 트러블이 생겨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기 어려운 것도 현실이다. 이에 업계는 피부 타입에 따른 앰플을 출시했다.

4주간 집중 관리가 가능한 클라뷰 스페셜 케어 부스팅 듀얼 앰플 4종

클라뷰 스페셜 케어 부스팅 듀얼앰플은 매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맞춤 케어할 수 있는 집중관리 앰플이다. 특수 설계된 원터치 듀얼 앰플은 주성분(1제)과 유효성분(2제)이 분리되어 있고 원터치 캡을 이용해 1제와 2제를 섞어 사용한다.

수분, 미백 및 광채, 탄력, 진정에 효과적인 각기 다른 주성분이 피부 속으로 빠르게 흡수돼 피부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4종 앰플 모두 클라뷰만의 국내산 진주추출물과 마린 컴플렉스 성분이 함유됐다.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해양심층수를 활용해 피부 각질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EWG 그린등급 전성분과 20가지 주의 성분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습으로 진정이 필요할 때 더샘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

더샘의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은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보호해주는 앰플이다.

산뜻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주요 성분으로 더마 맥스 포뮬러™를 함유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균형 잡힌 보습을 제공하고, 자극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다. 사철쑥 추출물과 베타글루칸이 함유돼 촉촉한 보습을 선사하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주름·탄력 관리가 필요할 때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

아이오페는 집중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스템Ⅲ 앰플’을 출시했다. 스트레스에 민감하고 피부 컨디션 회복이 느리며, 피부 장벽이 약화된 현대 여성의 근본적인 피부 케어 솔루션을 위해 개발됐다.

피부 진정과 집중 안티에이징 케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알란토-리포솜™ 성분을 78.2% 함유해 탄력을 잡아주고 피부결을 정돈해주며 윤기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 철저한 사전 테스트를 거쳐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동물성 원료, 향료, PEG 계면활성제 등의 8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았다.

칙칙해진 피부가 고민일 때, 리얼베리어 리프팅 앰플

리얼베리어의 ‘액티브-브이 리프팅 앰플’은 1000PPM의 이데베논 성분과 크기가 다른 10가지 복합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고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리얼베리어만의 독자 항노화 특허 Dualguard™ 성분을 복합 함유해 피부 속 활성 산소를 케어하고 주름 및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