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마일리지 운전자보험·미니생활보험’ 출시

삼성화재 다이렉트, 신상품 출시로 디지털 보험상품 라인업 강화/제공=삼성화재
[데일리한국 박재찬 기자]삼성화재는 자사 다이렉트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시대에 적합한 ‘마일리지 운전자보험’과 ‘미니생활보험’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상품 출시는 지난 10월 삼성화재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을 런칭 후 처음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개인별 라이프스타일에 착 맞는 초개인화된 상품을 제공하고자 했다.

‘다이렉트 마일리지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의 ECO마일리지 개념을 운전자보험에 도입한 상품이다. 운행거리가 많지 않아 운전자보험 가입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이 상품은 교통사고 상해로 인해 사망 및 각종 자동차 사고와 관련된 비용 손해 등을 보장한다. 동시에 연간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의 최대 10%까지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보험료 결제에 사용할 수 있어 보험료를 절약하는 효과가 있다. 삼성화재 애니 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도 사용할 수 있다.

‘다이렉트 미니생활보험’은 일상생활에서 발생하기 쉬운 위험을 보장하는 소액단기 상해보험이다. 보험기간은 1일에서 30일까지 선택 가능하다. 간단한 구조로 필요할 때마다 쉽게 가입하여 위험을 대비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야외활동에서 발생하기 쉬운 상해 및 골절 등의 사고를 보장한다. 또 운전자벌금,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등과 같이 운전자보험에서 보장하는 자동차사고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비용 손해도 선택하여 가입 가능하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삼성화재는 디지털본부를 신설한 후, 변화하는 디지털시대에 맞는 상품을 준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서 디지털환경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