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케이블 등…플랫폼 진화 의지 담아

사진=신한카드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신한카드는 신한페이판을 개편한 신한pLay(이하 신한플레이) 출시와 함께 광고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이번 영상은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섭외, 각 기능을 상징하는 공간 속에서 방탄소년단 멤버 각자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구체적으로 △결제를 쉽고 빠르게 △소비관리를 꼼꼼하게 △모든 자산을 한 곳에서 △좋아하는 걸 매일 △내게 딱 맞는 걸 △틈만 나면 끼리끼리 △나보다 나를 더 잘아는 등 신한플레이의 주요한 7가지 특징을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통해 담아냈다.

이번 영상은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금융·비금융 영역을 통합해 고객이 가장 즐겨 찾는 플랫폼으로 진화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는 것이 신한카드의 설명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다재다능한 역량을 지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이미지가 신한플레이가 추구하는 혁신성을 나타내기에 적합해 기획했다"면서 "앞으로 신한플레이로의 리브랜딩을 통해 결제부터 자산관리에 이르는 금융생활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 콘텐츠까지 아울러 진정한 고객 라이프의 완성을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이달 신한day 행사에서 일부 프로모션의 추천 경품으로 '신한day with BTS'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