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 실효성·가성비 갖춘 다양 상품 선보여
  • 하나손해보험은 추석 연휴를 맞아 장거리 이동, 여행시 위험에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원데이보험’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하나손보
[데일리한국 민병무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추석 연휴를 맞아 장거리 이동, 여행시 위험에 대비할 수 있는 보험 상품을 연휴계획에 맞춰 선택해 가입할 수 있는 ‘원데이보험’을 추천했다.

원데이보험은 보험가입 및 보장 단위가 단순해 필요한 상품과 날짜를 직접 선택하고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실효성과 가성비를 갖춘 보험이다

우선 추석 귀성길에 장거리 주행 시 교대 운전을 하게 되거나, 귀성 대신 여행을 계획해 남의 차 또는 렌터카 운전을 하는 경우에는 ‘원데이자동차보험’이 유용하다.

하나손해보험 ‘원데이 자동차보험’은 가입대상 차종을 업계 최초로 외제차와 승합차, 화물차(1톤이하), 장기렌터카(1년이상 대여), 법인차로 확대했다. 보험가입 시 별도의 사진첨부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24시간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즉시 효력이 발생한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였던 보험가입연령을 업계 최초로 만 20세로 확대했다.

이런 차별화된 장점으로 원데이자동차보험 가입고객이 작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큰 성장률을 보여주고 있다.

여행 시 차를 운전하다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의 보장을 준비했다면, 여행 중 예상치 못하게 발생하는 위험에 대비하는 여행보험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상해사망, 상해후유장애, 배상책임, 강력범죄보상금, 자동차사고성형치료비까지 보장이 되며 하나손해보험의 국내여행보험은 개인형뿐만 아니라 자녀까지 함께 보장이 되는 가족형으로 가입이 가능하고 출발 전 모바일로 간편하게 가입을 할 수 있다.

이외 연휴기간 등산이나 자전거 등 레저활동 계획을 하고 있다면, 하나손해보험의‘원데이레저보험’을 추천한다. 상해사망, 상해후유장해, 상해입원일당, 골절진단비, 골절수술비 등을 보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험료 부담 없이 위험에 대비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추석 연휴 전후 백신접종을 앞두고 있다면 일년 보험료 880원으로 ‘하나 아낙필락시스쇼크보장보험’을 가입하거나, 접종을 앞둔 지인 및 가족들에게 보험선물을 할 수 있다. 한 번에 최대 30명까지 보낼 수 있어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추석선물로 유용하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추석연휴는 길기도 하지만, 코로나19로 귀성 대신 여행 또는 레저활동 계획을 하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연휴 동안 발생하는 위험에 대비해 본인에게 맞는 상품과 가성비를 따져서 가입하는 슬기로운 보험생활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기자소개 민병무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9/15 10:08:23 수정시간 : 2021/09/15 10: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