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IBK기업은행
[데일리한국 이혜현 기자] IBK기업은행은 간편금융 플랫폼 기업 NHN페이코와 제휴해 최고 연 10% 혜택을 제공하는 ‘페이코 연 10% 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페이코 앱(APP)에서 'IBK X PAYCO 드림콤보'를 새로 가입한 고객이다.

드림콤보는 입출식 통장과 ‘IBK D-day 적금’으로 구성돼있으며, 적금은 만기 6개월, 월 최대 20만원까지 납입 가능한 자유적립식 상품이다.

고객이 적금 가입 시 만기 목표금액을 설정하고 입출식 통장에서 적금으로 자동이체를 통해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상품 금리와 함께 만기에 연 7.7%의 금리에 해당하는 페이코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상품 가입을 기준으로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한다.

페이코 포인트는 페이코 앱 내에서 현금처럼 활용이 가능하며, 1포인트 당 1원으로 계좌송금 및 결제 시 활용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카드 실적 등 복잡한 우대 조건 없이 통장 신규 및 자동이체만으로 연 10% 적금을 가입한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제휴 상품 및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업은행은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금융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디지털제휴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페이코와 제휴를 통해 ‘IBK 페이코 지점’을 오픈했다.

기자소개 이혜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7/12 11:38:44 수정시간 : 2021/07/12 11:3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