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친필 사인 적힌 트레이닝 셔츠 등 제공

리버풀FC 홈페이지 내 이벤트 배너 이미지. 사진=악사손보
[데일리한국 이윤희 기자]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은 세계적인 축구 구단인 리버풀 FC와 함께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리버풀 FC의 공식 파트너사인 AXA그룹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이날 오전 11시 50분부터 29일 오전 7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수 친필 사인이 적힌 트레이닝 셔츠를 비롯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리버풀 F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중 개별 발표된다.

악사손보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AXA그룹은 리버풀 FC의 공식 파트너로서 웰빙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증진이라는 공동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성공적인 관계를 구축해오고 있다. AXA는 2019년 리버풀 FC와 공식 트레이닝 킷 파트너로 파트너십을 맺고, 작년부터는 공식 트레이닝 파트너로 활약하는 등 협력관계를 공고히 하고 있다.

특히, 리버풀FC가 한국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리버풀 FC와 협력해 국내 소비자들과 접점 기회를 늘리기 위한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지난 1월에는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리버풀 FC 어린이 마스코트를 선발하는 등 리버풀 FC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진권영 AXA손보 마케팅 본부장은 "AXA손보와 리버풀 FC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도모하겠다는 가치와 비전을 공유하고 있어 파트너십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