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주간 적금 200만원 모으면 CGV쿠폰 제공

[데일리한국 안경달 기자] BNK부산은행이 CJ CGV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챌린지 적금 '40주 챌린지 with CGV'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40주 챌린지 with CGV'는 오는 27일부터 2만좌 한정으로 2개월간 판매된다. 실명의 개인이면 누구나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토스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은 부산은행 챌린지 적금 및 '40주 챌린지 with CGV' 부가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다.

대상 고객은 40주 동안 매주 5만원 이상 적금을 불입해 최종 200만원을 모으면 CGV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주마다(마지막은 4주) 총 13번의 챌린지를 성공하면 최대 6만9000원 상당의 CGV쿠폰 13장을 제공한다. 토스 앱을 이용하면 토스포인트 5000P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청 고객에게는 개별적으로 상품 출시 정보와 가입 링크를 전송하며 전송된 링크를 통해 상품에 가입하면 CGV 시그니처 팝콘을 제공한다.

김양욱 BNK부산은행 언택트영업부장은 "향후 CGV와 다양한 혜택을 기반으로 한 제휴적금 상품을 개발하고 영화 마니아들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발굴 및 공동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