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안경달 기자] 하나카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강화한 '5월 월간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월간혜택은 하나카드의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통해 매월 고객이 가장 관심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이벤트만을 골라 정리해놓은 것이다.

5월 이벤트 주제는 '오! 5월 혜택도 심(心)봤다'로 거리는 멀지만 마음을 전하는 일이 많은 가정의 달에 고객들의 결제 부담을 낮추고자 건강식품, 완구, 도서, 여행, 골프 등 다채로운 생활 쇼핑 영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소개한다.

우선 '요즘혜택'에서는 '하트릴레이'라는 소제목으로 언텍트 시대 부모님, 아이, 나를 위한 선물을 알뜰하고 스마트하게 준비할 수 있는 혜택 라인업을 선보인다. ▲토이플러스 3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즉시 할인 ▲KGC 한국인삼공사 3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즉시 할인 ▲롯데인터넷면세점 무착륙 관광비행 결제 혜택 최대 133달러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선물 준비 외에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최대 48%할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파크이용권 최대 60% 할인 ▲국내최대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 전회원 30% 현장 할인 ▲골핑 10만원 이상 결제 시 7% 즉시할인 ▲골프존마켓 최대 5만원 즉시 할인 등 소규모 단위 인원이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관련 혜택을 선보인다.

더불어 소비가 늘어나는 시즌인 만큼 생활영역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쿠팡 가전제품 최대 20% 즉시할인 ▲SSG.COM 1000원 이상 결제 시 7% 즉시할인 ▲11번가 월간 십일절 7000원 장바구니 할인 ▲지마켓 슈퍼프라이데이 최대 7000원 할인 ▲위메프 베이비위크 최대 15% 할인, 투어위크 3~15% 할인 ▲지그재그 7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즉시할인 ▲코오롱몰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 즉시 할인 ▲롯데하이마트 일 최대 30만원 청구할인 ▲YES24 5만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즉시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지혜 하나카드 디지털플랫폼 Tribe 매니저는 "고객분들이 가정의 달에 쇼핑에 대한 부담은 낮추고 따뜻한 마음을 더욱 풍성히 전할 수 있도록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소비 트렌드에 맞는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