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드림정기적금3' 'CMA Note' 우대금리…5천원 캐시백도 제공

[데일리한국 문병언 기자] 우리금융지주 자회사 우리종합금융은 비대면으로 처음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The드림정기적금3’ 출시와 ‘수시입출금 CMA Note' 우대금리, 5000원 캐시백 제공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지난해 출시했던 ‘The드림정기적금 1, 2’의 인기에 힘입어 후속상품 ‘The드림정기적금3’을 오는 4일 내놓는다.

이 상품은 연 2.0%(세전) 기본금리에 최고 6.5%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개인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점 창구에 방문하지 않고, 우리종합금융 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만기는 6개월이며, 월 납입금액은 최소 1만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 1인 1계좌만 가입이 가능하다.

비대면 첫 거래고객 선착순 4만명을 대상으로 하루만 맡겨도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수시입출금 상품인 ‘CMA Note’ 우대금리 이벤트도 4일부터 진행한다. 가입일로부터 1년간 100만원한도 내에서 우대금리 혜택이 제공되며, 예치기간에 관계없이 동종업계 최고 수준인 연 2.0%(세전)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

또 비대면 첫 거래고객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5000원 캐시백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함에 따라 우리종합금융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이라면 3가지 혜택을 모두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