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은행
[데일리한국 이혜현 기자] 우리은행은 오는 29일 오후 5시 유튜브에서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우리 웰스 라이브(Wealth LIVE)’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 주제는 ‘공모주 투자, 그것을 알려주마!’로 우리은행 대표 애널리스트가 진행자와 함께 2021년 IPO시장 전망과 공모주 투자방법에 대해 대담 형태로 진행된다.

올해 상장을 준비하고 있는 주요 공모예정 기업을 우리은행 대표 애널리스트인 이승재 차장이 소개하며, 효과적인 투자방법과 초보자가 알아야 할 유의사항까지 꼼꼼히 점검하는 시간이 마련돼있다.

저금리시대, 풍부해진 유동성으로 자산 증식과 주식 시장에 대한 관심이 커졌으나, 최근 들어 시장은 등락을 반복하는 등 변동성도 확대돼 우려감도 커졌다.

투자 고민이 많은 개인 투자자를 위해 IPO시장과 공모주 투자에 대한 기초 지식은 물론 투자 노하우까지 이번 세미나에서 알기 쉽게 설명할 계획이다.

세미나 참여 방법은 28일까지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우리 원(WON)뱅킹’의 혜택/이벤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에게 유튜브 참여 주소가 발송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중요한 금융시장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대고객 세미나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전환된 만큼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금융시장 이슈를 다루는 세미나를 마련해 투자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