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NH농협은행
[데일리한국 이혜현 기자] NH농협은행은 12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디지털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보고 싶은 마음 담아, 와이파이(Wifi) 식사 한 끼’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NH페이모아통장 또는 올원 5늘도적금에 가입한 후,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에 지인의 계정을 태그한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당첨 고객과 태그 된 지인에게 불고기 꽃만두전골 밀키트를 각각 제공한다.

NH페이모아통장은 간편결제 실적에 따라 최대 1.4%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입출식통장이며, 올원 5늘도적금은 최소 1000원 단위로 매일 매일 저축 가능한 간편 적금 상품이다.

고명환 디지털마케팅부장은 “농협은행의 디지털 상품을 아껴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고, 기사 본문에 첨부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이 가능하다.

기자소개 이혜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4/12 14:17:56 수정시간 : 2021/04/12 14:17:56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