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M,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
그룹 에이티즈가 컴백과 동시에 '쇼! 챔피언' 1위를 차지했다.

에이티즈는 22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지난 13일 발매한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3'(ZERO : FEVER Part.3)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데자뷰'와 수록곡 '밤하늘'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에 앞서 '줍줍 타임' 코너에 등장한 에이티즈는 더블 타이틀곡인 '이터널 선샤인'과 '데자뷰'의 안무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데자뷰'로 섹시한 무드의 리드미컬한 무대를 선보인 에이티즈는 부드러운 목소리로 가을 감성 가득한 '밤하늘'을 공연했다.

에이티즈는 이날 컴백과 동시에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이 되자 "에이티니분들 오래 기다리셨는데 감사드리고, 첫 1위라 기분이 좋다.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드리고, 꼭 보답하는 팀이 되겠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지난 13일 '제로 : 피버 파트3'를 발매하고 더블 타이틀곡 '이터널 선샤인'과 '데지뷰'로 활동 중이다.

발매 일주일 만에 66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존재감을 입증한 에이티즈는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 42위로 진입한 데 이어 '월드 앨범'(World Albums), '이머징 아티스트'(Emerging Artists) 등에서 1위에 오르는 등 총 7개 빌보드 차트에 진입하며 글로벌한 성장세를 이어갔다.

기자소개 김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9/22 19:50:08 수정시간 : 2021/09/22 19:5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