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WM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ONF)의 신곡 ‘여름 쏙(POPPING)’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7월 3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월 9일 발매될 온앤오프의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 가사 일부가 공개된 스포일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의 가사는 “hey! 더 얇아진 이 옷차림만큼 내 맘이 보였으면 해”, “나의 맘에 너라는 파도가 자꾸 일어”, “걷잡을 수 없이 올라 아 기온 얘기가 아니야 널 생각할 때 나의 체온이”, “계절이 지나 이 공기가 식어가도 너와 나의 맘속은 언제나 여름”, “빙하기가 다시 돌아와도 걱정 마 늘 함께야 여름이 쏟아진다” 등이다.

여름이라는 계절의 특징과 사랑에 빠진 감정을 서로 빗대어 표현한 재밌는 가사로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공개된 이미지에는 맑고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알록달록한 물체들과 커다란 물방울이 등장했다. 흐릿하고 왜곡돼 보이는 독특한 이미지가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안긴다.

온앤오프의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은 ‘Beautiful Beautiful’, ‘사랑하게 될 거야(We Must Love)’, ‘Complete(널 만난 순간)’ 등 많은 K팝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명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싱팀 모노트리 황현 작곡가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앞서 온앤오프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과 4월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으로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 정상을 차지했다. 이어 자체 최다 초동 판매 기록 경신, 최단 시간 뮤직비디오 천만 뷰 달성,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1위까지 거머쥐었다.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와 미국 유명 매체 타임지(TIME)에서도 집중 조명을 받기도 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썸머팝업앨범 ‘POPPING’으로 컴백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