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서엘이 bnt와의 촬영을 통해 파격적인 화보를 30일 공개했다.

화보에서 이서엘은 우아한 매력을 보여주는 옐로우톤의 드레스부터 섹시미를 뽐내는 시크한 블랙드레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블랙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한 화보는 아련한 표정과는 상반된 남다른 볼륨감을 자랑하는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스란히 드러난 어깨라인과 가슴라인은 매혹적면서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옐로우톤의 드레스를 입은 이서엘은 고혹스러운 우아함을 뽐내며 도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시선을 압도했다.

이서엘은 넘사벽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따로 운동을 하지는 않지만 살이 붙었다 싶을 땐 아침은 빵과 커피, 점심은 샐러드, 저녁은 일반식으로 식단을 조절하고 있다. 평소에는 가리지 않고 잘 먹는다“고 밝혔다.

이서엘은 지난해 OCN ‘루갈’에서 최진혁의 아내로 출연해 웨딩드레스를 입은 자태로 화제를 모은데 이어 KBS2 ‘본어게인’에서 반전 사이코패스 살인마역으로 활약하며, 시청자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2년차 연기자인 그는 향후 과격한 액션물 제의가 들어왔을 때를 대비해 현재 액션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

한편 배우 이서엘 bnt 화보의 헤어는 위위아뜰리에 홍찬 실장이, 메이크업은 위위아뜰리에 다윤 디자이너가 담당했으며, 정수은 스타일리스트가 함께했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7/30 14:10:08 수정시간 : 2021/07/30 14: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