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스포츠 > 연예
  • 남윤수 자가격리 "선제적 검사서 음성 판정…확진자와 동선 안 겹쳐"
  • 기자김현아 기자 kha@hankooki.com 승인시간승인 2021.07.28 18:19
  • 남윤수 인스타그램
배우 남윤수가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28일 소속사 에이전시가르텐은 "지난 26일 배우 남윤수가 참여하는 KBS 드라마 '연모' 보조출연자 한 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제작사를 통해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배우 남윤수는 확진자와 동선 및 촬영 일정이 겹치지 않아 제작사의 지시를 기다리던 중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검사를 실시했으며, 그 결과 28일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이어 "현재 남윤수는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를 이행 중이며, 현재 건강상 특이사항은 없다"고 전했다.

남윤수는 모델 출신 배우로 '인간수업' '산후조리원' '괴물'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현재 박은빈, 로운, 배윤경, 정채연 등이 출연하는 KBS2 새 드라마 '연모'를 촬영 중이다.

다음은 남윤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배우 남윤수의 소속사 에이전시가르텐입니다.

지난 26일 배우 남윤수가 참여하는 KBS 드라마 ‘연모’ 보조출연자 한 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제작사를 통해 통보를 받았습니다.

배우 남윤수는 확진자와 동선 및 촬영 일정이 겹치지 않아 제작사의 지시를 기다리던 중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검사를 실시했으며, 그 결과 28일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남윤수는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를 이행 중이며, 현재 건강상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에이전시가르텐은 앞으로도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남윤수씨를 비롯해 모든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자소개 김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7/28 18:19:06 수정시간 : 2021/07/28 18: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