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청순하고 단아한 미모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배우 문채원이 대체불가 매력을 선보인다.

SBS '미운 오리 새끼' 측은 27일 방송 예고에서 문채원의 특급 활약상을 공개했다.

오랜만에 예능 출연을 한 문채원에게 母벤져스는 “엄마 같고 이모 같고, 할머니(?) 같다고 생각하라” 며 평소보다 더욱 따뜻하게 맞이했다.

하지만 긴장한 모습도 잠시 문채원은 본인을 자타공인 ‘애교장인’ 으로 만들어 준 레전드 애교를 선보이며 母벤져스는 물론 녹화장 전원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켰다. 특히 MC 서장훈은 “건물까지 줄 뻔 했다” 며 역대급 사심 반응을 보여 MC 신동엽의 놀림감으로 전락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러블리 보스 문채원이 사실 임원희와 맞먹는 '나홀로 궁상의 끝판왕'이라며 반전 짠내를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식탁 대신 바닥에 밥을 차리고, 예쁜 그릇 대신 반찬 통 채로 식사하는 것이 좋다며 ‘현실 자취러’다운 모습을 밝혔다.

또한 문채원은 학창시절 미술학도를 꿈꾸던 문채원이 갑자기 배우라는 직업을 선택하게 된 운명적인 계기를 공개하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사랑스러움으로 중무장한 ‘母(모)심 저격수’ 문채원과 母벤져스의 독보적인 케미는 오는 27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