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프릴 이나은이 이현주를 왕따시켰다는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11일 이나은은 에이프릴 공식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이나은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이나은은 "이제서야 글을 쓰게 되어 너무 죄송하다. 에이프릴을 위해 회사의 대응을 믿고 기다렸다. 팀을 위해 개개인이 대응하는 것이 적절치 않다고 생각했고, 지금도 이 생각은 변함이 없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많은 분들이 사실과 다른 부분을 믿어 더 이상의 억측을 막아야 하는 것도 팬들을 위한 제 역할이라 생각한다. 그동안의 일들을 일일이 언급하고 싶지 않았지만 정말 그런 적이 없다고, 아니라고, 꼭 이 한마디는 하고 싶었다"고 답했다.

그녀는 "2015년 5월, 17살에 연습생으로 들어와 3개월밖에 연습하지 못한 채 8월에 무대에 섰다. 낯선 상황에 잘 적응하는 것은 오롯이 제 몫이었다. 어린 나이에 데뷔해 미숙하고 서툴렀던 부분들이 정말 많았다"며 "7년간 활동하며 매 순간 솔직한 이나은을 보여드리려 노력했고, 가끔은 너무 솔직하고 정직한 마음을 표현해 부끄러웠던 적도 있었지만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여러분께 다가갈 수 있었다. 이번 일을 겪으며 공인이 주는 무게감을 배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 일을 계기로 제가 많이 부족한 건 아닌지 스스로에게 묻고 또 물었다. 답은 스스로가 더 당당한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이라며 "앞으로 자신을 더 사랑하고 발전하는 모습으로, 공인으로서도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다가서겠다. 믿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글을 맺었다.

앞서 지난 2월 이나은은 에이프릴 멤버들과 전 멤버 이현주를 따돌렸다는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