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향기 인스타그램
배우 조향기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은 근황을 전했다.

조향기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걱정해 주시고 기도해 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건강히 회복하여 일상으로 돌아가려고 한다"며 코로나19 완치 소식을 알렸다.

그는 "걱정해 주신 많은 분들 그리고 엄마 없이 집에 격리 중인 하임이 위해 보내주신 관심과 이모들의 선물들도 잊지 않겠다"며 "평범했던 일상이 너무 그립고 소중하게 느껴지는 하루하루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알게 됐다. 그리고 나 하나 걸리면 끝이 아닌 얼마나 많은 사람에게 피해를 주고 또 그 사람의 일상을 빼앗는 건지 알게 됐다"면서 "혼자만의 싸움이 아닌 우리 모두의 싸움"이라고 밝혔다.

조향기는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어 모두의 행복한 일상 속으로 돌아갈 수 있길 소망한다"며 "이 순간에도 코로나19 바이러스와 싸움 중인 병상에 계신 분들 건강히 회복되실 수 있도록 기도한다. 늘 생각하는 거지만 늘 수고해 주시는 의료진 분들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앞서 조향기는 지난달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조향기와 함께 JTBC 'TV정보쇼 알짜왕'에 출연 중인 방송인 박수홍, 박지윤, 이상훈 등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으나 음성 판정을 받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