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이 화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글로벌 아트 패션 매거진 맵스(MAPS)는 송가인의 6월호 커버 이미지 2종을 8일 선공개됐다.

송가인은 힙한 매력부터 시크한 분위기까지, 한계 없는 변신으로 콘셉트를 찰떡 소화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2종의 커버 이미지에서 송가인은 기존의 단아하고 밝은 이미지와 달리 걸크러시 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흑백 이미지에서는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해 힙한 매력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올 블랙 패션과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시크한 무드를 연출해 파격 변신에 성공한 송가인은 콘셉트와 의상에 대한 이해도, 포토제닉함으로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을 매료시켰다.

한국을 휩쓴 트로트 여신 송가인은 뛰어난 가창력과 친근한 이미지로 단숨에 국민 가수로 자리매김하는가 하면, 뷰티, 식품, 주류 등 각종 광고와 화보까지 여러 활동으로 자신만의 세계를 확실히 구축했다. 더불어 KBS2 ‘트롯 매직유랑단’에서 단장으로 활약, 유쾌한 예능감을 드러내며 매주 수요일을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고 있다.

한편, 송가인이 커버를 장식한 맵스(MAPS) 6월 호는 오는 24일에 발매된다.

기자소개 신영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5/08 22:02:03 수정시간 : 2021/05/08 22:02:03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