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의 반전 매력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싱글즈'는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로 컴백 소식을 전한 것에 이어 타이틀곡 'DUN DUN DANCE' 트랙 필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마이걸의 반전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뿜으며 등장한 7명의 소녀들은 베테랑 아이돌답게 시안 속 무드를 찰떡같이 소화하며 촬영을 이끌었다. 이전에 보여주던 발랄한 이미지와 상반되는 강렬한 스타일을 저마다의 매력으로 표현한 이들의 모습에 촬영장 스태프들은 '역시 콘셉트 장인'이라며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더 이상 귀엽기만 한 소녀가 아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가 돋보이는 순간이다.

미라클과 함께 달려온 지 어느덧 6주년, 오마이걸은 여전히 자신들만의 길을 걸어가는데 열중하고 있다.

과거를 돌아봤을 때 첫 팬미팅 무대에 섰을 때가 가장 행복했다는 지호는 "당시 멤버들의 설레는 마음에서 나왔던 행동들, 공기를 생생하게 기억한다. 팬들의 표정도 잊혀지지 않는다. 진짜 친구들끼리 모인 것처럼 재미있었다"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팬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건 다 보여주자는 신념이 있다. 팬들이 원하는 것, 마음껏 웃게 해줄 수 있는 노래, 무대, 모션이나 제스처를 늘 연구한다"라는 효정,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가 무척 좋았다. 그 에너지가 부디 무대를 보는 시청자에게도 닿았으면 좋겠다"라는 비니, "6년 동안 팬들의 애정과 관계에 대한 믿음이 생긴 덕분인지 그 어느 때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준비했다. 남들이 바라보는 1등보다 우리가 만족할 수 있는 1등을 하고 싶다. 그렇게 얻은 에너지로 미라클에게 더 좋은 에너지를 나눠주고 싶다"라는 유아의 말에는 팬들을 향한 무한한 애정이 듬뿍 담겨있었다.

한편, 자신들만의 에너지가 담긴 음악으로 모두를 미소 짓게 만드는 그룹 오마이걸의 반전 매력 화보는 '싱글즈' 6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