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동원이 직접 참여한 신곡 '내 마음속 최고' 온라인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1일 정오(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정동원의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 온라인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러블리한 베이비 펌을 완벽하게 소화한 정동원의 모습이 담겼다. 정동원은 형광 레몬 컬러의 점프 슈트와 화사한 블루 색감의 운동화를 매치해 통통 튀는 상큼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동원은 아기자기한 그림이 가득한 벽 앞에서 여행용 가방을 든 채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벽면의 그림은 정동원이 공식 팬클럽 '우주총동원'에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직접 그린 것으로 그만의 맑고 청량한 감성이 가득 담겨있다.

또한 이미지 우측 하단에는 곡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발랄한 느낌의 폰트로 신곡명이 새겨져 있어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신곡 '내 마음속 최고'는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과 정동원의 때 묻지 않는 순수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흔한 일상 속에서도 떠오르는 상대방을 향한 솔직담백한 고백과 찬사를 담아낸 만큼 가까운 사람에게 진솔한 감사를 표현하기에 최적화된 곡이다.

한편, 정동원의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는 오는 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