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인스타그램
배우 송혜교가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캐스팅됐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네 주인공의 이별과 사랑을 그리는 드라마로 2018년 데뷔작 '미스티'로 주목받은 제인 작가와 '낭만닥터 김사부2' 공동연출을 맡았던 이길복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송혜교는 여자 주인공 하영은 역에 캐스팅됐다. 패션회사 디자인팀 팀장인 하영은은 냉정한 현실주의자이자 영리한 안정제일주의자로 자기 관리가 철저하고 트렌드에 민감하며 아름답고 감각적인 여자다.

'남자친구' 이후 2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송혜교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졌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남자 주인공 윤재국 역은 장기용이 맡는다. 윤재국은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프리랜서 패션 전문 포토그래퍼로 머리, 재력, 타고난 외모까지 모든 걸 갖춘 인물이다.

영화 '박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드라마 '비밀의 숲2' 등에 출연했던 최희서는 패션회사 디자인팀 총괄이사 황치숙 역으로 등장한다. 황치숙은 하영은과 여고 동창생으로 완벽한 재력을 갖춘 자칭 셀럽이지만 결핍 투성이인 인물이기도 하다.

김주헌은 실력파 피알회사 대표 석도훈 역을 맡아 순정남 캐릭터를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 등 네 주인공을 공개한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오는 4월 첫 촬영을 시작하며, 올 하반기 SBS 편성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