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MC몽이 '눈이 멀었다'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일 오후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MC몽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 'FLOWER 9 (플라워 9)' 타이틀곡 '눈이 멀었다'의 무빙캠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 등장한 MC몽은 힙한 비니와 스카프 스타일링으로 자유분방한 무대 매너를 마음껏 발산했다. MC몽 특유의 여유로운 움직임과 더불어 스카프를 내린 뒤 댄서들과 합을 맞추며 선보이는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후렴구 가사에 맞춰 스스로 목을 조르는 듯한 포인트 안무도 '눈이 멀었다'의 중독성을 배가했다.

무빙캠 버전답게 영상은 롱테이크 방식으로 촬영돼 보는 이들의 집중력을 끌어올렸다. MC몽과 댄서들은 중독성 강한 '눈이 멀었다' 음악에 맞춰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보는 재미까지 선사했다.

'눈이 멀었다'는 지난 2일 발매된 MC몽의 정규 9집 'FLOWER 9'의 타이틀곡이다. 내 삶의 빛이었던 그녀를 떠나보내고, 어둠이 밀려와 모든 것이 막막해지고 멈춰버린 것 같은 마음을 그린 곡으로, 유쾌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안타까운 사랑 방식을 풀어낸 가사와 대비를 이뤄 신선한 느낌을 선사한다.

기자소개 데일리한국 신영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3/06 18:30:18 수정시간 : 2021/03/06 18:30:18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