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온코리아, JTBC스튜디오
비비(BIBI)가 JTBC 금토드라마 ‘괴물’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비비(BIBI)가 부른 JTBC 금토드라마 ‘괴물’(극본 김수진, 연출 심나연,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JTBC스튜디오) OST Part.2 ‘Timeless (타임리스)’가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imeless’는 딥하고 비장한 멜로디와 더불어 파워풀한 드럼, 락킹한 기타, 웅장한 스트링이 더해진 강렬한 사운드 위에 비비의 특색 있는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극 전체를 관통하는 내용이 담긴 가사가 ‘Timeless’라는 곡 제목의 의미를 풍부하게 표현해낸 것이 이 곡의 포인트다.

특히 비비만의 신비롭고 유니크한 목소리와 다채롭고 풍성한 악기 사운드가 멈춰 있는 시간 속에서 진실을 찾아가며 스스로 괴물이 되어가는 주인공의 이야기와 맞물리면서 극에 몰입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과 강렬한 소재, 빠른 전개로 첫 방송부터 화제작으로 등극한 만큼 ‘괴물’ 스토리에 녹아들 비비의 보이스에 많은 시청자와 리스너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괴물’은 만양에서 펼쳐지는 괴물 같은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심리 추적 스릴러로, ‘괴물은 누구인가! 너인가, 나인가, 우리인가’라는 질문을 끊임없이 던지며 사건 이면에 숨겨진 인간의 다면성을 치밀하게 쫓는 작품이다.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