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유리 인스타그램
아파트 화재로 긴급 대피한 스타벅스 매장에서 입장을 거부당했다고 밝힌 방송인 사유리가 스타벅스가 해명에 나서는 상황까지 이르자 사과의 뜻을 전했다.

사유리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제가 썼던 감정적인 글 때문에 하루종일 불편하게 했던 스타벅스 직원 분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오로지 제 입장만 생각하고 매장과 직원 분에게 피해가 갈수도 있는 상황을 하나도 고려하지 않고 무례한 행동을 한거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사과 드린다.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고 분명히 지켜져야 하는 원칙이 있었는데 어제 제가 너무 다급한 마음에 큰 실수를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코로나 때문에 작은 아기를 데리고 병원에 가는 것이 겁이 났지만 대피소도 아닌 스타벅스에 잠시 머물려고 한 것은 지금 생각해도 제 생각이 짧았다. 오늘 스타벅스에 찾아가서 직접 그 직원 분에게 사과하고 대화를 나누고 왔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사유리는 "많은 분들이 미숙한 절 혼내주시고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여줄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사유리는 아파트에서 화재가 발생해 아기, 반려견과 함께 긴급하게 대피했다고 밝혔다. 동물병원에 반려견을 잠깐 맡기고 추워하는 아기를 위해 근처 스타벅스 매장에 들어갔지만 입장을 거부당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카페에서 QR코드 체크인을 먼저 해야 한다고 했다. 급하게 대피하느라 휴대전화를 가지고 나오지 못했다. 입술이 파랗게 된 아들을 보여주며 잠깐이라도 실내에 있게 해달라고 했지만 끝까지 안 된다고 했다"고 토로했다.

이에 스타벅스 측은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사유리씨에게 QR코드 혹은 신분증 확인 후 수기명부 작성 부분을 친절하게 안내했다"며 "방역지침을 최대한 준수하고자 노력한 부분으로 이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다음은 사유리 인스타그램글 전문>

어제 제가 썼던 감정적인 글 때문에 하루종일 불편하게 했던 스타벅스 직원분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오로지 제 입장만 생각하고 매장과 직원분에게 피해가 갈수도 있는 상황을 하나도 고려하지 않고 무례한 행동을 한거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전세계가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고 분명히 지켜져야하는 원칙이 있었는데 어제 제가 너무 다급한 마음에 큰 실수를 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작은 아기를 데리고 병원에 가는것이 겁이 났지만 대피소도 아닌 스타벅스에 잠시 머물려고한것은 지금생각해도 제 생각이 짧았습니다. 오늘 스타벅스에 찾아가서 직접 그 직원분에게 사과하고 대화를 나누고 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미숙한 절 혼내주시고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여줄수있게 노력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