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쇼미더머니 777'에 출연한 일명 마미손의 정체에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7일 첫 방송된 '쇼미더머니 777'에서는 복면을 쓰고 자칭 마미손이라고 밝힌 참가자가 등장,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누리꾼들은 랩퍼 매드클라운과 흡사한 목소리와 이목구비로 마미손의 정체를 매드클라운이라고 확신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매드클라운은 방송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은 마미손이 아님을 부인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가 모두 잊고있는거매드클라운(조동림)에게는 목소리까지 똑닮은 형이 있다바로 배우 조현철 그분이 쇼미도전했을수도있다는거(pora****)" "응~아니야~~~~아니라고~~복면이 너~~무 아니라고..눈매,입모양,치아 다 보여서 ㅋ 걍 매클(yaho****)" "가사 아무리 절어도 랩 뱉는 순간 그냥 너무 좋아요 형님 제발 오래 볼 수 있게 게속 올라가주세여(leeg****)" "힙알못이지만 매드클라운 래핑 정말 좋아하고 생긴것도 호감이라 대번에 알아챘다. 이 형 이런 어그로도 끌줄아네. 진짜 너무 좋다(hobb****)" "이정도 부정하면 아닌거아닌가(youm****)"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매드클라운에게는 그와 똑닮은 이목구비를 가진 영화 감독 및 배우 조현철이 있어 그가 출연했을 가능성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