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차 2개동, 전용 84㎡ 총 165실 규모 조성

'별내역 지웰 에스테이트' 일러스트 투시도. 사진=신영건설 제공
[데일리한국 이연진 기자] 신영건설은 주거형 오피스텔 '별내역 지웰 에스테이트'를 11월 중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경기도 구리시 갈매택지지구에 마련되는 별내역 지웰 에스테이트는 1차(구리시 갈매동 512번지)와 2차(구리시 갈매동 516번지)로 조성된다. 1차는 지하 2층~지상 10층 1개 동 전용 84㎡ 66실이다. 2차는 지하 2층~지상 10층 1개 동 전용 84㎡ 99실로 총 165실이다.

주거형 오피스텔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청약할 수 있고, 전매제한이 없다. 경춘선 별내역과 도보권인 데다 각종 도로망이 인접해 편리한 교통 환경을 갖췄다.

경춘선 별내역과 도보 3분 거리인 초역세권이다. 잠실-구리 방면을 향하는 각종 버스 노선이 단지 인근을 지나 탄탄한 대중교통 여건을 갖췄다.

또 경춘북로·갈매IC·퇴계원IC·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이 가까워 서울 및 시외이동이 수월하다. 여기에 별내역 8호선 연장·GTX-B·서울~세종고속도로 등 호재를 품어 향후 교통여건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향후 8호선 개통 시 별내역에서 서울 잠실까지 약 20분 대에 닿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생활 인프라도 마련돼 있다. 먼저 이마트 별내점 등 대형마트가 가깝고 갈매천·협동공원·경의선 숲길 등이 인접해 있다.

별내역 지웰 에스테이트는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타입으로 4베이(Bay) 맞통풍 구조(일부), 3룸 평면, 복층형 최상층, 갈매천 조망(일부) 등 다양한 설계 요소를 적용했다.

한편, 별내역 지웰 에스테이트 견본주택은 경기도 구리시에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