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종합가전 전문기업 한일전기㈜가 온수 매트 ‘한일 알러지케어 포근 온수매트 더블’(PWM-2000DB)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한일 알러지케어 포근 온수매트 더블은 호스가 없는 1mm의 초슬림 매트로 제작했다. 매트 내부에 순환하는 물만 직접 가열하는 특허 기술인 ‘직가열 순환 방식’으로 열을 전달, 20분 안에 설정 온도까지 빠르게 도달하며 저소음 BLDC 모터가 온수를 순환시켜 잠자리 전체에 따스함을 고르게 전한다.

전기 열선이 아닌 온수로 온기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전자파로부터 안전하고 장시간 노출 시, 건강을 위협할 수 있는 전자파와 라돈, 알러지 성분 모두 국가공인기관의 테스트를 거쳐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또한 차일드락 잠금 모드, 과열 차단 스위치, 기울임 방지 전도 안전기능 등 10중 안전 시스템이 적용됐다.

좌/우 분리 난방과 on/off 제어로 편리함도 갖췄다. 개인별로 쾌적하게 잠드는 수면 환경에 맞추어 1℃ 단위로 좌우 온도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한 디스플레이로 수면 중에도 쉽고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며 어두운 환경에서도 음성으로 전달되어 간편하다.

또한 특수 방수원단으로 매트가 제작되어 원단 자체에 물기가 흡수되지 않아 쉽고 편리하게 이물질을 닦아낼 수 있고, 고주파 압착 방식으로 호스가 없어 쉽게 접어 부담 없이 슬림하게 보관할 수 있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낮추고자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커버를 활용할 수 있도록 전용 커버는 선택 구매할 수 있다”며 “온 가족이 사용하는 만큼 안전성에 특별히 신경 쓴 제품으로 걱정없이 사용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일전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41% 할인가로 한정 판매하는 빅3 혜택 이벤트 및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일전기 직영 온라인몰 마이한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