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 딜러 유카로오토모빌(대표 한호종)은 지난 18일 아우디 부산 해운대 전시장에서 K리그 울산현대축구단의 홍명보 감독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한호종 유카로오토모빌 대표와 홍명보 울산현대축구단 감독 및 구단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유카로오토모빌은 홍명보 감독에게 ‘Q8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모델을 후원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홍명보 감독을 홍보대사로 발탁한 기념을 맞이해 친필 사인이 포함된 울산현대 유니폼 및 축구공을 추첨을 통해 증정해한다. 아울러, 홍명보 감독의 유카로오토모빌 스토리와 아우디 ‘Q8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시승기를 유카로오토모빌 유튜브 공식 계정에 업로드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유카로오토모빌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호종 유카로오토모빌 대표는 “홍명보 감독과 K리그 최고 명문 구단인 울산현대축구단과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우수한 리더십을 선보이는 홍명보 감독과 아우디의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최상위 프리미엄 SUV 모델인 Q8의 만남에 많은 팬들의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 유카로오토모빌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과 스포츠 팬들에게 보다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우디 공식 딜러인 유카로오토모빌은 2001년부터 부산 남천, 부산 해운대, 부산 사상, 부산 민락, 창원, 울산, 진주, 제주 지역에 6개 전시장과 6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에 있다.

홍명보 감독은 2002년 월드컵까지 국가대표 최고 수비수로 활약했으며, 선수 은퇴 이후 대한축구협회 전무, 2010년 런던올림픽 동메달 감독 등의 이력을 쌓아왔다. 2021년 시즌부터는 울산현대 사령탑을 맡아 K리그 25라운드 선두를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