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런드리가 여름 맞이 워시앤페이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워시앤페이는 빨래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간편결제 앱 서비스이다. 소비자는 무인 빨래방에서 번거롭고 비위생적인 현금이나 카드 대신 앱 하나로 쉽게 결제할 수 있고 세탁기·건조기·상품판매기에 부착돼 있는 QR코드를 통한 간편한 결제도 가능하다. 최초 1회만 신용카드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결제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하고 있다.

워시앤페이를 개발한 코리아런드리는 현재 중국, 태국을 포함하여 국내외 750개가 넘는 무인 빨래방 '워시엔조이'를 오픈·운영 중에 있다. 세계적인 가전 브랜드 일렉트로룩스를 국내 독점 계약했으며, 빨래방 전용 키오스크, 비봇 360 등 무인 세탁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오는 9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워시앤페이 앱을 설치하고 마케팅 메시지 수신 동의한 이후, 워시앤페이가 도입된 매장에서 워시앤페이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여 경품은 배스킨라빈스 쿼터(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명), 박카스 기프티콘(10명)으로 매주 16명, 총 96명을 추첨하고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매주 참여 및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코리아런드리 관계자는 "본 이벤트는 본사가 경품을 전액 부담할 뿐만 아니라 점주들이 이벤트를 쉽게 홍보할 수 있도록 홍보물을 무상 지원하는 등 각 매장의 신규 고객 및 매출 증대를 위해 기획됐다"며 “오픈 전 뿐만 아니라, 오픈 후에도 점주들에 꾸준한 마케팅 지원으로 매장 홍보와 매출 증대에 도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런드리는 실시간 도움 앱 ‘애니맨’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전국 워시엔조이 세탁 대행서비스를 론칭했다. 또 코로나19로부터 안심 빨래방을 만들기 위해 전국 모든 빨래방을 대상으로 온라인 출입 명부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