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챔피언스 리그 ‘오늘의핱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늘의핱딜은 ‘하이마트 핫딜’의 준말로, 하이마트가 엄선한 상품을 매일 초특가에 선보이는 대표 행사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26일부터 이달 18일 사이에 완판 이력이 있는 제품들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635L), 파세코 써큘레이터, 위닉스 제습기(17L), 드롱기 에스프레소 머신 등 인기 가전부터 팸퍼스 팬티 기저귀, 램프쿡 자동회전 냄비, 폴레드 카시트, 영창 디지털 피아노 등 인기 비가전까지 모아 특가로 진행 할 예정이다.

오늘의 핱딜은 24시간 운영되며, 특가 행사 상품은 매일 새로운 상품으로 변경된다. 행사 혜택은 카드 청구할인 최대 25만원, 선착순으로 L.POINT(엘포인트) 추가 적립된다.

아울러 추가 행사인 ‘럭키 금성 데이즈 행사’가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개최된다. LG전자와 함께하는 행사이며 해당 기간 동안 최대 30만원 카드 청구할인과 모델별 엘포인트 최대 20만점 추가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또 일룸 가구와 특급 콜라보 혜택도 진행된다.

같은 기간 ‘럭키 금성 데이즈 행사’ 연계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간 내에 LG 행사 상품을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응모하고, 제품을 수령한 후 다음달 13일까지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김규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 팀장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선착순 조기 종료된 완판 상품을 모아 행사를 준비했다”며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알뜰하고 풍성한 쇼핑을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