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수분과학연구소가 신제품 ‘링티 수분 콜라겐’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링티수분과학연구소에서 출시된 최초의 이너 뷰티 제품‘링티 수분 콜라겐은 링티의 수분보충 효과는 유지하면서 분자량 500 Da의 초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C 600mg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석류추출물을 함유하여 피쉬콜라겐의 비린 맛을 최소화했다. 주원료인 콜라겐뿐만 아니라 부원료 5종(히알루론산, 비타민E, 토마토추출물, 글루타치온, N-아세틸글루코사민)도 첨가해 하루에 한 포로 수분과 콜라겐을 충전할 수 있도록 했다.

㈜링티수분과학연구소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원 출신 연구원들이 모여 실제 일상에서 수분과 콜라겐 따로 섭취했을 때 느꼈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링티 수분 콜라겐을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이와 같은 다기능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링티수분과학연구소는 신제품 홍보를 위해 카카오 메이커스와 오는 27일까지 ‘링티 수분 콜라겐 런칭 기념 특가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카카오 메이커스는 트렌디한 제품을 고객에게 제안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7/24 13:00:15 수정시간 : 2021/07/24 13:0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