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가 상반기 결산 세일전을 진행한다.

슈마커는 전국 슈마커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최대 70%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8월18일까지 진행된다.

세일 기간 동안 나이키, 아디다스, 테바, 웨버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나이키, 아디다스의 샌들, 슬라이드류부터 21SS 시즌 가장 인기가 많았던 스트랩 샌들 브랜드 테바(TEVA)의 샌들, 슬라이드 제품을 포함한 여름 시즌 제품들이 클리어런스 할인에 포함된다.

슈마커 관계자는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그동안 슈마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상반기 결산 세일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연일 이례적인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슈마커가 준비한 세일 프로모션과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슈마커 상반기 결산 세일은 슈마커 멤버십인 ‘슈머니’ 적립금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슈머니는 카카오톡 간편 가입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 쉽게 가입을 할 수 있으며, 적립된 금액은 온/오프라인 매장 모두 가입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슈마커 2021 결산 세일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슈마커 공식 홈페이지 및 SNS(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