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너지 대마종자유가 1개월분 15% 할인, 4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기본적으로 가격대를 낮췄고 4개 가격으로 5개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니 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너지 대마종자유는 열을 가하지 않는 콜드프레스 추출 기법을 활용해 대마종자오일을 추출했다. 환각 성분을 없애고 유효 성분을 남긴 개량된 햄프씨드에서 오일을 추출했으며 그 과정에서 화학 용매제는 사용하지 않았다.

특히 유럽 연합 유기농 인증인 ‘유로리프(Euro-leaf)’를 취득한 유기농 대마종자유만 엄선해 사용했다. 120년 간의 식물성 오일 노하우가 있는 Gustv Heess 사 대마종자만 선별해 오일을 추출했다.

각종 첨가물, 동물성 원료는 모두 배제되었으며 식물성 원료만 사용되었다. 한 캡슐에 800mg의 용량이 들어있으며 1일 1회, 1캡슐만 섭취하도록 제조되어 하루에 한 캡슐만 섭취하면 된다. 캡슐은 낱개로 개별 포장되어 있다.

관계자는 이어서 “대마종자유는 혈압 저하, 혈전 생성 억제,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등의 효능이 있어 매일 섭취하면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불포화지방산, 식물성 단백질 등도 풍부하게함유되어 있다”고 말했다.

한편, 비너지 대마종자유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자사몰에서 선물하기 기능으로 비대면 선물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7/18 08:40:16 수정시간 : 2021/07/18 08:4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