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문화 공간 ‘미미미’의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인 ‘미미미 가든 청담점’은 애플망고빙수를 포함한 썸머 시즌 빙수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망고빙수 ‘스노우망고라운지’는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 얼음에 여름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열대과일인 애플망고를 올린 것이 특징이다. 핸드메이드 애플망고 베이스를 더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전한다.

또 다른 시즌 메뉴인 체리빙수 ‘미스터 진(Mr.Jin)’은 체리와 블랙베리, 라즈베리, 레드 커런트 등을 풍성하게 담아 과육의 상큼함을 즐길 수 있다. 빙수에 숨겨진 빠시오네 젤라또와 베리 베이스가 마지막 한 스푼까지 달콤함을 선사한다.

우유 얼음에 달콤한 허니콤과 핸드메이드 마롱 베이스, 팥 양갱을 더한 프리미엄 빙수인 ‘스노우 허니 빈’ 팥빙수도 만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 얼음 위에 제철 과일을 아낌없이 올린 썸머 시즌 빙수 3종은 8월까지만 판매되는 한정 메뉴”라며 “프리미엄 빙수를 맛보며 도심 속 바캉스를 즐겨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6/22 09:32:19 수정시간 : 2021/06/22 09:32:19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