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CC 제공
[데일리한국 김현진 기자]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는 욕실 시공 패키지인 ‘이지바스(EASY BATH)’를 출시하고 욕실 시공 사업을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홈씨씨의 이지바스는 대형 사이즈 패널인 ‘이지패널’과 ‘이지플로어’를 이용해 시공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욕실 시공 패키지다. 기존 욕실 시공에 소요되던 긴 공사 기간의 불편함과 소음 및 분진을 줄일 수 있다.

기존 욕실 시공의 경우 일일이 타일을 붙이고 그 사이를 백시멘트로 메우는 등 시공에 최소 3일에서 길게는 7일 이상이 걸린다. 이지바스는 패널 보드끼리 서로 맞붙이는 결합 방식의 건식 시공 방식인 ‘히든몰딩공법’을 통해 공사 기간을 단축했다.

히든몰딩공법은 결합몰딩 노출 없이 시공하기 때문에 몰딩이 노출되는 타사의 패널 시공이나 일반적인 타일 시공보다 더 넓고 시원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으며 외관이 유려하고 곰팡이 없는 욕실을 만들 수 있다.

또 벽면용인 이지패널은 내오염성이 강한 칼슘보드에 UV코팅이 더해져 오염에 강하고 청소와 관리가 쉽다. 바닥용인 이지플로어는 엠보 가공이 적용돼 미끄럼 걱정이 없고 열전도율이 낮아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욕실 환경을 만들 수 있다.

이지패널은 대리석 및 석재 패턴을 포함해 총 6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지플로어는 베이지, 그레이, 차콜 등 다양한 색상으로 준비됐다.

홈씨씨 관계자는 "최근 욕실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면서 욕실에도 개인의 취향을 반영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가 늘고 있다"며 "쉽고 빠른 시공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욕실 연출이 가능한 이지바스로 이러한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며 욕실 시공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