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가 부동산 충남 아산에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를 7월 분양한다.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는 아산시 음봉면 산동리에 위치한 ‘아산 스마트밸리 산단’ 공동주택단지인 C2블록에 들어선다. 지하2층~지상 27층 규모로 54㎡형(전용면적 기준) 244세대, 65㎡형 351세대, 75㎡형 151세대, 84㎡형 252세대 총 998세대 대단지 아파트다.

한라비발디 소재지는 아산이지만 생활권역은 천안이다. 천안의 대규모 신흥 주거단지인 스마일시티와 천을 경계로 접해있어 코스트코 천안점을 비롯한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천안시청, 갤러리아백화점, 천안종합운동장이 들어서 있는 천안 불당지구와도 차량으로 10분 거리다.

고속철도 천안아산역, 경부선·호남선 천안역,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두정역, 천안고속터널 등 대중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다. 경부고속도로 천안IC도 인근에 있어 차량을 통한 서울 및 수도권은 물론 전국으로 이동도 가능하다.

34번·48번 국도, 624번·628번 지방도 등 도로가 갖춰져 있어 천안일반산업단지 등 인근 천안 소재 산업단지와 아산디스플레이시티1·2 등 아산 소재 산업단지로 출퇴근도 용이하다.

당진 소재 산업단지 및 평택항까지도 출퇴근이 가능하다. 당진천안간고속도로도 예정돼 있어 인주면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은 물론 멀게는 현대제철, 동부제강 등 당진 소재 산업단지와 평택항까지 접근성이 수월해진다.

아산 스마트밸리 산단은 삼성 디스플레이1·2 등 산업단지와 인접해 있고 인근에 아산 탕정 2지구, 탕정테크노밸리 등의 도시개발도 계획돼 있다.

단지는 전세대가 인기 좋은 54㎡~84㎡형의 중소형으로만 구성되며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bay 설계를 통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지상에 차를 없애고 대신 다양한 조경특화를 통해 쾌적하고 안전한 웰빙주거단지로 조성한다.

멀티룸, 드레스룸, 팬트리, 서재 등 평면특화설계로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해 같은 면적에서도 더 넓은 공간을 누릴 수 있다. 최근 코로나 등으로 인해 재택 근무 등 집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멀티룸 등 다양한 공간을 갖췄다.

주변에 차암근린공원을 비롯한 녹지공간이 마련돼 있다. 인근에 삼성어린이집이 있으며 초등학교 부지도 계획돼 있다.

해당 단지는 세대주 및 주택 수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아산시에 거주하는 만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주택형별 예치금 충족 시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음봉면 산동리 234-2번지에 7월 개장될 예정으로 공식홈페이지 사전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